반응형
국내시장 장 시작 전 시황. 전망 및 기업. 종목분석 뉴스를 간단히 정리해볼까 한다.
1. 기업과 종목분석
-와이지엔터테인먼트
목표주가를 6.5만에서 8만 원으로 올해와 내년 합산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돌 전망이라고 말했다.
우선 블랙핑크 월드투어가 큰 관심을 이끌고 있고, 베이비몬스터와 트레저 역시 양호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실적 추정치가 추가 상향 조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었다.
블랙핑크 콘서트는 오는 07월 12일(토) 이므로 관심종목에 넣어서 체크해 봐야겠다.
-한화에어로스페이스
목표주가를 81만 원에서 73만 원으로 하향 조정했다.
LS증권 최정환 연구원은 "필요한 투자였으나 내부 현금흐름, 유동자산 현금화, 사채 조달이 아닌 유상증자를 통해 자금 조달을 한 부분이 굉장히 아쉽다"며 "한화오션 및 다이나맥 등 인수 이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방위산업 환경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현금 흐름이 따라가지 못해 발생했다고 판단한다"라고 설명했다.
-금호석유
올해 1분기 호실적 이후 합성고무 중심으로 이익 모멘텀이 강해질 것이랑 전망이다.
24일 금호석유의 1분기 영업이익을 851억으로 추정, 전분기 대비 754% 증가한 수치다.
-시프트업
목표가와 투자의견 하향.
목표주가는 9만 원에서 7만 원으로 하향 조정했다.
-휠라홀딩스
SK증권은 신발. 의류 업체 휠라홀딩스가 작년 4분기 실적은 기대치에 밑돌았으나 올해 시장 점유율 증가 등으로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며 목표주가를 4만 5천 원에서 4만 7천 원으로 올렸다.
반응형